본문 바로가기
껄무새의 세상 한바퀴/국내여행

[부산여행] 그랜드조선호텔 부산 애프터눈티세트 (가격, 종류, 후기)

by 껄무새 2021.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껄무새입니다. 🦜

이 전 편에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 투숙 후기를 올렸는데요, 투숙 중에 이용한 라운지 애프터눈티 세트 후기도 남겨보아요.

그랜드조선 간다고 했더니, 예전에 일 관련 도움 준 친구가 고맙다면서 기프티콘을 보내줬지 뭐에요 ❤️ 센스쟁이!!

카카오 선물하기 그랜드조선호텔 애프터눈티 세트



무더위 지쳐 헤매시는 분들 카페 많이 찾아보실텐데 도움이 되시기를 🙏


그랜드조선 부산 애프터눈티


그랜드조선 부산에서는 1층 라운지&바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어요.

높은 층 오션뷰를 기대했는데 ㅋㅋㅋ 지난 번에 와봤던 바에서 먹게 되었네요. 쩝,,(오션뷰 집착)

1층 라운지 옆에 있는 아리아 부페. 인테리어는 참 이뻐용.

그랜드조선 부산 아리아


아리아 말고 오른 쪽으로 가시면 베이커리 지나서 라운지가 나옵니다.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 라운지 가는 길


저희는 전날 예약하고 갔어요. 원칙은 2일 전에 예약하라고 되어 있었는데, 극성수기는 아니라서 그런지 당일/다음날 예약도 가능했어요.

늦잠자고 수영하고 나와서 12시에 방문했어요.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 라운지앤바


애프터눈티 세트로 미리 주문을 했기 때문에, 셋팅을 해 두셨더라구요. 음료 주문만 하면 됐습니다! 음료 선택권 넓었어요 ><

저는 루이보스 베르 티,
남편은 더치커피 시켰어요!

아무래도 달달구리랑 먹으려면 씁쓸한걸로 골라야쥬?

그랜드조선 부산 애프터눈티세트 음료 셋팅
그랜드조선 부산 애프터눈티 루이보스 베르


루이보스 베르 너무 향긋하고 좋았어요! 루이보스+ 베리 류 향이 살짝 가미된? 은은하고 좋았습니다.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 애프터눈티 세트


애프터눈티세트 3단 트레이가 나왔습니다 ><
여름이라서 파란 꽃으로 데코한걸까요?

그랜드조선호텔 부산 애프터눈티세트 라운지앤바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 애프터눈티 세트 트레이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 애프터눈티 세트 샌드위치


샌드위치
스콘(오렌지, 말차)
메론 타르트, 망고무스
블루베리무스, 마카롱 등

으로 구성돼있었어요.

계절마다 달라지니 궁금하신 분들은 사전에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랜드조선 부산 애프터눈티세트 구성
그랜드조선 부산 애프터눈티세트 구성
그랜드조선 부산 애프터눈티세트 구성
그랜드조선 부산 애프터눈티세트 구성




무스 두 가지가 예뻐서 모아놓고 찍어봤어요 ㅋㅋ 저는 망고가 더 맛있었어요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 애프터눈티 세트

한 가지 에러는 .. 밑에 젤리까지 숟가락이 안 들어간다는 점,,,,, ㅋㅋㅋㅋ 테스트 해 보고 내어주신건가여..?

관상용 젤리인가여..? 나이프로 발라 먹으니 먹는 맛이긴 하던데..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 애프터눈티 세트


맛이 정말 특이했던 블루베리 마카롱.
야채, 청포도, 사과맛 같은게 오묘하게 났어요,,,,, 결론은 맛없다..
남편은 안 먹음.. ㅋㅋㅋㅋ

그랜드조선 부산 호텔 애프터눈티 세트 마카롱


부산 그랜드조선호텔 라운지 애프터눈티세트 가격은 2인 기준 총 7만원이었습니다.




꿀팁!


ㅇ예약권장. 창가 자리로 배정 요청하세요
  -오션뷰이긴 한데 1층이라서 가리는 게 더 많아요.,,

ㅇ 해가 뜨거운 시간에 즐기세요. ^^
저희처럼 바보같은 시간대에 잡지 마세요,, ㅋㅋ
괜히 밥 시간에 먹어서 점심도 스킵해버리고, 먹고 뜨거운 해 아래에서 산책하다가 죽을뻔했습니다.

아점 먹고 2시쯤부터 2시간 정도 드시면서 햇볕 피하시고 4시쯤부터 돌아다니시길 ><
(하긴 이건 꿀팁도 아니고 .. 너무 당연한거네요 ㅋㅋㅋ)

ㅇ 애프터눈티보다 ‘망고빙수’ 드시는 테이블이 더 많았습니다. 망고빙수 비쥬얼 괜찮았어요. 하지만 망고빙수겟죰..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