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껄무새의 세상 한바퀴/국내여행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패키지 후기 #1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술 무제한, 꿀팁)

by 껄무새 2020. 11. 25.
반응형

지난주에 급 호캉스 다녀왔습니다.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패키지 😍

 

유튜브 검색하시면 음식과 영상들로 잔뜩 나올거에요.호텔 숙박인데 왜 먹을 것이 잔뜩이냐!? 왜냐하면, 1박에 4끼 포함되어 있는, 먹방을 위한!!! 패키지거든요 ㅋㅋㅋ (마음대로 정의하기)

 

저 매우 잘 먹는 스타일인데 아주 만족했구요, 잠옷바지 작아진 상태로 체크아웃했습니다. 😭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 새해 기념으로 사랑하는 분들~ 가족들과 함께 가면 더 없이 좋을 패키지였어요. 그럼, 사진이랑 동영상 풀어볼게요!

--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패키지 1박 2일]

-포함사항-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Check in : 3pm /  Check out : 12pm (요청해서 1pm 에 함)

 

엑스트라베드 무료(가능 시)

더 파크뷰 조식 2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수영장, 기간운영)

피트니스/실내수영장/사우나 이용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F&B 이용 시간>

(1) 애프터눈티 : 15:30 - 17:00

(2) 해피아워 : 18:00 - 22:00 

(3)조식: 06:30 - 10:00

(4) 라이트스낵: 11:30 - 13:30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이용 설명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룸

 

서울 신라호텔 23층 전용 라운지에서 체크인 하고 만난 디럭스룸 내부입니다.(금요일인데도 체크인 대기줄이 있어서, 별도 공간에서 대기하고 체크인했어요. 신라호텔 인기 실감 >< ) 

 

체크인 꿀팁! 체크인 할 때, 어떤 뷰를 원하는지 직원분이 물어보셔요. 물론 선택권이 있을때겠지요? 저희는 금요일 3시 30분 정도에 체크인했는데, 다행이도 선택권이 있었습니다. 저는 일찍 체크인해서 낮시간을 만끽하고 싶었고, 도 좋아해서 '남산뷰'를 선택했어요. 해가 지고 밤에 체크인하시는 분들은 '도심뷰' 선택하시고 멋진 야경을 처음 만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신라호텔 서울 호캉스 룸 내부

 

드디어 카드키를 받고 방에 들어갔습니다. 카드 키를 꽂으면 영상처럼 블라인드가 자동으로 올라가요! 신기해서 정신없지만 찍어봤습니다. 기록으로 남기고 싶은 분들은 카드 키 꽂기 전에 동영상 촬영을 준비하세요 😅

 

 

 

화장실 내부
충전기
신라호텔 서울 어메니티 - 몰튼브라운(MOLTON BROWN)

 

 

 

 

화장실도 넓고 쾌적했어요. 미닫이 형태로 되어 있어서 완벽한 방음은 역시나 힘들었지만 (ㅜㅜ), 다른 호텔 미닫이들에 비해 묵직해서 조금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침대 맡 서랍을 여니 일반 충전포트와 USB 충전포트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깜빡하고 어뎁터를 안가져갔었는데, USB포트가 참 고마운 순간이었습니다! 어메니티는 역시나 몰튼 브라운이었어요 😍 제주 신라호텔에 있는 어메니티보다 크기가 컸습니다. 

 

 

 

 

신라호텔 서울 호캉스 - 남산타워 뷰

 

 

 

 

신라호텔 서울 호캉스 - 남산타워 뷰

 

아름다웠던 남산뷰. 마음이 평온해지는 뷰였어요. 은근한 단풍과 낙엽들이 만든 가을 느낌에 침대에 들어가면 나오기 싫을 것이 분명했어요 ㅋㅋ 그래서 다음 코스로 준비되어있는 애프터눈티 코스로 바로 이동했습니다. 

 

 

***

 

# 1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 애프터눈티

 




애프터눈티 시작은 3시 30분부터 시작해요. 현명한 분들은 체크인 직후에 방으로 안 가고 바로 라운지에서 대기하시더라구요. 그러면 3시 30분부터 바로 디저트와 미니 부페를 즐기실 수 있어요. 

만약 방에서 좀 쉬다가 올라가시면 4시 이후로 이용시간이 늦어질 수 있어서, 저녁 해피아워 시간에도 지장이 있을 수 있겠죠 ㅠㅠ? 타임 플랜을 잘 짜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신라호텔 서울 23F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남산타워 전망
신라호텔 서울 23F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남산타워 전망

 

 

 

애프터눈티 보통 달달이들 넘 많아서 배부를 각오 하잖아요. 저도 각오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많은 양은 아니었어요. 스콘2/다쿠아즈2/에끌레어2/샌드위치2 - 트레이는 이런 구성이었구요, 사진처럼 과일과 견과류, 주스 코너가 있었습니다. 음료는 머신에서 직접 커피나 차를 먹을 수 있어요. 애프터눈티 꿀팁! 아이스 음료를 직원분들께 주문하면 다 갖다주신다는 것!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디카페인 아이스, 탄산수, 탄산음료 등 대부분의 시원한 음료를 준비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얼죽아이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주문하시길 바래요 🥤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 애프터눈티 과일부페
신라호텔 애프터눈티 다쿠아즈 (산딸기 맛맛!!!)
신라호텔 애프터눈티 스콘+클로티드 크림
신라호텔 애프터눈티 에클레어
신라호텔 애프터눈티 트레이와 도심뷰 ❤️

 

 

 

 

 

# 2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 해피아워

Feat. 알콜 무제한 ❤️

 




방에서 조금 쉬다가 해피아워 시간이 다가와서 다시 23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올라왔어요. 해피아워는 저녁 6시부터 시작됩니다. 저는 20분 전 쯤 미리 올라가서, 마지막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어요. 조금 더 늦었다면 아마 8시쯤 먹지 않았을까 싶네요 ㅠㅠ 해피아워 꿀팁!! 5시 반 좀 전에 미리 올라가서 자리 잡는다.  미리 가시면 자리도 더 안 쪽 야경 뷰 보시면서 디너 부페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사람 정말 많았습니다. 줄 서서 부페 먹긴 오랜만이었어요. 음식 종류는 그릴/콜드/디저트/과일 정도였어요. 가장 좋았던 점은 술 완전 무제한이라는 것!! 와인/위스키/보드카/진/맥주/콜라 없는 것이 없었어요. 컨디션 가져왔어야 하는데... 음식도 괜찮았어요. 본격적인 디너 부페처럼 종류가 다양하진 않았지만, 저는 그릴치킨/미트볼/샐러드/가지포도 맛있게 먹었네요. 술 종류가 다양해서 조금 신나게 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섞어마시면 정말 위험한데.. 조절을 다행히도 잘 했답니다?

 

 

 

해피아워 샐러드 메뉴 

서울 신라호텔 핫초코 만들어먹기 !


모두 맛있는 편이었지만 최고는 직접 초콜릿 녹여서 만들어먹은 핫초코 였습니다. 진짜 대존맛탱이!!!! 디저트 코너에 있는 고오급 조각 초콜렛과 스팀밀크면 준비 완료. 위스키 안주로 더 없이 좋은 메뉴였어요. 마시면서 해장하는 느낌? ㅋㅋㅋ 방문하시는 분들, 히든 메뉴로 꼭 만들어 드세요 !!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야경

 

 

 

신나게 먹고 마셨던 하루였어요.
해피아워 끝나고 원래 수영장 가려고 했는데, 술 마신 상태로 가는건 아닌 것 같아서 다음날로 미뤘어요. 대신 로비랑 휘트니스 등 구경하면서 호텔 내부 구경하면서 저녁을 마무리했어요. 15,000원 정도 내면 골프장도 이용 가능하더라구요. 다음엔 장갑 챙겨와서 연습용채로 연습해야겠어요 :))


다음날 즐긴 조식, 브런치, 수영 등등은 다음 포스팅에서 준비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honest-penguin.tistory.com/19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패키지 후기 #2 (수영장, 파크뷰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브런치)

서울 신라호텔 호캉스 2번째 날 아침이 밝았어요. -1편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onest-penguin.tistory.com/18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패키지 후기 #1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술 무제한, 꿀팁)

honest-pengui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