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껄무새의 일상/사버렸졍

아이폰12 미니 크기/실물/카메라 비교, 아이패드 에어4 & 아이패드 프로4 색상

by 껄무새 2020.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껄무새입니다 !
오늘 아이폰12 미니 크기 보러
광화문 kt스퀘어에 다녀왔어요.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아이폰12 미니
다 진열되어있더라구요!
(프로맥스는 관심사가 아니라서 그런지 눈에 띄지 않았네요 ㅠㅠ)

점심시간에 선배 데리고 갔는데
관심 없던 선배도 아이폰12 미니 크기가 쏙 맘에든다며 관심 엄청 가지시더라구요.



<아이폰12 미니 크기>


아이폰12 미니 크기 체감하실 수 있는 동영상과 사진이에요~
여자 손, 남자 손 각각 촬영해봤는데요
한 손에 착 감기는게 크기 너무 딱이더라구요.

아이폰12 미니 크기 (여자손)
아이폰12 미니 크기 (남자손)

 

 

<아이폰12 미니 크기, 카메라 비교>

아이폰12 프로 vs 아이폰12 미니 vs 아이폰 se2

아이폰12 프로 vs 아이폰12 미니 vs 아이폰 se2 비교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폰 se2와 비교해 봤어요.
크기는 아이폰12 미니가 아이폰 se2보다 작고
화면 크기는 아이폰12 미니가 더 컸습니다. 👍

카메라 찍은것으로도 비교해볼게요.
se2로 찍느라 se2꺼는 비교를 못했어요 ㅜㅜ


왼쪽 아이폰12 프로 vs 오른쪽 아이폰12 미니 입니다.

아이폰12 프로 vs 아이폰12 미니 크기, 사진 비교
아이폰12 프로 vs 아이폰12 미니 사진 비교
아이폰12 프로 인물사진
아이폰12 미니 인물사진

 




<아이폰12 미니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도 해봤어요.
제가 지금 쓰는 아이폰 se2에 비교하면....
아이폰 12 미니 디스플레이와 성능 최고네요 ㅋㅋㅋ



이렇게 아이폰12 미니 실물 크기와 카메라 성능, 동영상/게임/음악 재생 성능까지 체험해보니..
제가 지금 임시로 쓰고 있는 아이폰 se2를 당장 버리고 싶어졌습니다 🤣

아이폰12 프로 크기와 무게가 부담되셨던 분들에게
아이폰12 미니 적극 추천해보아요.

물론, 아이폰12 프로 카메라의 초강력 장점을 뒤집을 순 없겠죠?
확실히 감성은 아이폰12 프로가 잘 담아내더라구요.

저는 그래도 아이폰12 미니. 😊
조만간 직구해보겠습니다!!

***
아이폰12 프로 직구가격 정보는 아래 포스팅 봐주세용

아이폰12 직구 최종 가격 정리 (배대지, 카드수수료, 관세) - https://honest-penguin.tistory.com/m/16

 

아이폰12 직구 최종 가격 정리 (배대지, 카드수수료, 관세)

안녕하세요 껄무새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에서 아이폰12 직구 장단점과 꿀팁 정리하면서 아이폰12 직구 가격 가계산도 해봤는데요. honest-penguin.tistory.com/8 아이폰12 가격, 직구 장단점 비교 아이폰

honest-penguin.tistory.com


***

번외로, 아이패드에도 관심이 있어서
궁금했던 아이패드 신상 색상들 구경하고 왔어요


<아이패드 에어 4- iPad air4 >

진열된 색상이 스카이블루밖에 없더라구요.
은은하니 정말 예뻤어요!!!
실제 색상은 사진보다 야~~~악간 더 우유섞은 하늘색이 추가된 느낌이에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아이패드 프로도 봤어요.
블랙 색상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스카이블루 보다가 이 색상을 보니.....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는거에요???
안 질릴거같구 ㅋㅋ
(제가 원래 스그 성애자입니다)

만약 제가 아이패드를 사게 된다면
블랙으로 갈 것 같습니다 😄
-개취-




***


마지막으로 kt 스퀘어에 있었던 오락실 게임기 ㅋㅋ
무료라서 퍼즐버블 게임 15분동안 재밌게 하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