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껄무새의 일상/사버렸졍

아이폰12 프로 퍼시픽블루 / 용달블루 개봉!! (feat. 직구보다 빠른 쿠팡 로켓배송)

by 껄무새 2020. 10. 30.
반응형


오늘은 무슨 날?
아이폰12 로켓배송 오는 날 👍

아침에 쿨쿨 자고 있는데
짝꿍 휴대폰에 배송완료 문자가 따닥!!

우리 훌륭하신 쿠팡 로켓배송 기사님께서
아름답게 꼭두새벽부터 아이폰12를 배송해주셨답니다!


참고로,
아이폰12 직구 배송이 로켓배송보다 느리네요.

지인은 애플 미국 공홈에서 사전예약 직구했는데,
중국 공장-앵커리지 물류 센터를 거쳐
이제서야 미국 배대지에 도착했다고 해요.
다음주 쯤 도착할 것 같대요ㅠㅠ

확실히 이번에는 출시일정이 많이 차이나지 않아서,
배송 측면에서 아이폰12 직구의 장점이
많이 희석된 것 같아요.


아무튼,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아이폰 12
배송도 빠르고,
삼성카드 12% 선착순 이벤트 성공해서
가격도 넘 맘에드는 것 ❤



아이폰12 프로
[퍼시픽블루 / 용달블루
개봉해봤습니다!

- #내돈내산 입니닷 -



가장 궁금했던 색상!

아주 고오오오오급 스러운
블루 색상이어요 💙

확실히 갤럭시랑 색감차이는 많이 나는 듯 ㅋㅋ

아이폰12 프로 퍼시픽블루 색상 실사 색감



요건 박스 전면과 측면입니다.
측면이 정말 얇아졌죠?

아이폰12 프로 언박싱




이건 전면과 부속품!
아이폰12 충전기 안 주는거 알고계시죠?
환경보호 중요하지만 짝꿍은 조금 괘씸해하더군요 ㅋㅋ

저는 그래도 환경보호 좋아욥
(기업에서는 원가절감 때문이겠지만~)

아이폰12프로 부속품


아이폰12 프로 퍼시픽블루 색상 언박싱

저.. 짝꿍이 살 때 저는 크게 동요하지 않았는데..
이 색상을 보니까 되게 사고 싶네요.

아이폰12 직구 .. 할까요???
말까요..????
무음카메라.. 해야겠죠..??..


기회 되면 사진이랑 다른 스펙도 점검해볼게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