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껄무새의 일상/맛있졍

[삼각지 카페] 호불호 갈리는 카페 - 쿼츠(quartz), 농축우유로 만든 특별한 라떼

by 껄무새 2022.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껄무새입니다. 🦜

생활 반경이 용산으로 완전 바뀐 요즘! 오늘도 삼각지 카페 투어를 해 보았어용

어느 주말 오후, 거리를 쏘다녀봐도 만석인 카페만 가득했는데 삼각지 쿼츠(quartz)에 딱 한 자리가 있어서 방문해봤습니다.


삼각지 카페 쿼츠

삼각지 카페 쿼츠 위치 (삼각지역 3번출구)



삼각지 카페 쿼츠는 4,6호선 삼각지역 3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용리단길로 연결되는 골목 귀퉁이에 위치하고 있고,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지나가다 보면 큰 통창에 quartz quartz quartz 도배된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삼각지 카페 쿼츠
삼각지 카페 쿼츠

매장은 크지 않구요, 자리도 편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테두리 부분에 딱딱한 긴 의자가 둘러져 있는게 다에요! 오래 앉아서 수다 떨 만한 공간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삼각지 카페 쿼츠 내부
삼각지 카페 쿼츠 의자
삼각지 카페 쿼츠 내부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쿼츠 너츠와 시그니처 라떼에요

제가 요즘 커피를 못 마셔서 커피 안 들어간 메뉴를 찾다 보니 ‘쿼츠너츠’ 라는 시그니쳐 메뉴가 있어서 시켜봤어요.

삼각지 카페 쿼츠 시그니쳐 메뉴

농축 우유가 카페 쿼츠의 상징인 것 같았어요. 저온에서 숙성한 우유 라고 하는데 뭔가 이름부터 묵직한 느낌

삼각지 카페 쿼츠 농축 우유


커피가 안 들어간 쿼츠너츠 음료 위에는 견과류 가루 같은게 뿌려져 있었고, 향이 엄청 고소했어요. 맛은 뭔가.. 묵직하고 짭짤하고 사알짝 달달한 음료에 견과류 향 같은게 조금 나는 느낌..??? 조금 특이한 맛이긴 했어요 ㅋㅋㅋㅋ

함께 시킨 아이스라떼도 우유가 농축우유라서 그런지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약간 읭? 하게되는…. 저희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삼각지 카페 쿼츠 시그니쳐 메뉴 쿼츠너츠

삼각지 쿼츠 카페 아이스라떼


좀처럼 줄어들지 않는 음료..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왠지 쿼츠모카가 진짜 시그니쳐인 것 같더라구요? 약간 매니아 층이 있는 것 같았어요..

농축우유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삼각지 카페 쿼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