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껄무새의 일상/맛있졍

[삼각지 카페] 어텀브릿 _ 귀여운 사과 에이드, 음료에 정성이 들어간 카페

by 껄무새 2022.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껄무새입니다. 🦜

핫플이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용산 삼각지!
유명한 고깃집인 몽탄 근처에 있는 신상 카페, 어텀브릿 카페에 다녀왔어요.




삼각지 신상카페 어텀브릿 메뉴, 분위기, 맛



어텀브릿은 호반 베르디움 청년주택 1층 상가 메인 입구에 있어요.

처음 생겼을 때부터 눈에 띄는 자리에 밝게 있어서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친구랑 수다떨고 노트북 작업 할 일도 생겨서 가봤습니다.

용산 삼각지 카페 어텀브릿 외관


들어가면 자리마다 태블릿 패드가 놓여져 있어요. 카운터에 가지 않고 바로 자리에 앉아서 패드로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어요.

카운터에 서서 메뉴 고민할 때 뻘쭘하고 초조하던 순간이 없어서 편하긴 했는데, 결제는 음료 받으러가서 결국 카운터로 가야 했던ㅎㅎ


용산 삼각지 카페 어텀브릿 메뉴 주문


커피, 차, 디저트, 브런치 등 메뉴가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오늘은 밥먹고 방문해서 차만 마셨는데 다음에는 브런치 메뉴도 먹어보려구요!


용산 삼각지 카페 어텀브릿 디저트




내부 인테리어에요. 뭔가 차분하죠? 저녁에는 와인바로도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삼각지 맛집인 몽탄이나 구공탄에서 고기 먹고 여기서 간단한 안주에 와인 마셔도 좋겠더라구요~


용산 삼각지 카페 어텀브릿 내부
용산 삼각지 카페 어텀브릿 내부

통창으로 들어오는 햇빛이 따뜻해서 좋았어요. 다만, 의자는 조금 딱딱한 편이라서.. 오래 있기는 좀 불편..

소파 자리가 있긴 하지만 등에 대는 쿠션이 너무 두꺼워서 허벅지가 들뜬 느낌이라 나중에 허리 아프더라구요 ㅠㅠ 왜 그렇게까지 두껍게 해 놓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쿠션이 길어서 치우지도 못하고..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어요.


용산 삼각지 카페 어텀브릿 내부



주문하고 한참 후에 나온 음료 ㅋㅋㅋ
음료 비주얼을 보니까 왜 오래걸리는지 알겠더라구요

사과에이드, 너무 이쁘죠?

양이 조금 적어 보이지만 사과 한 통이 다 들어갔기 때문에 무시할 수 없는 양이었답니다. 친구가 시킨 메뉴였는데 상큼달달하다구 했어요!

용산 삼각지 카페 어텀브릿 사과에이드


저는 이날 할매 컨셉이라 레몬티 시켰어요 ㅎㅎ

용산 삼각지 카페 어텀브릿


친구랑 수다 떨고 각자 할 일 열심히 했더니 시간이 어느덧 많이 가 있더라구요. 이어폰 끼고 작업하니 시간 모르고 집중했어요 :)

재방문 의사 있음!
다음에는 브런치 메뉴도 먹어보려구요

삼각지 카페 찾으시는 분들 참고하시어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