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껄무새의 일상/맛있졍

[삼각지 카페] 소소한 삼각지 브런치 카페 - ‘더수피(soupie)’

by 껄무새 2022.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껄무새입니다. 🦜

오늘도 삼각지 카페를 찾아 어슬렁 거리다가, 몽탄 바로 옆쪽에 있는 신상 카페를 찾아서 방문해봤어요.


삼각지 브런치카페 더수피



삼각지 카페 더수피 위치



삼각지 카페 수피는 몽탄 줄 서는 뒷 골목 쪽에 입구가 있어요. 출입구가 대로변에 있는게 아니라서 인지하지 못했는데, 옆에 있는 바른치킨에 항상 바람이 바글바글해서 쳐다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어요 ㅎㅎ

삼각지 브런치 카페 더수피


내부로 들어가면 아늑한 카운터가 있고, 2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창가자리까지 3-4개 정도가 있었어요.

삼각지 브런치 카페 더수피
삼각지 브런치 카페 더수피 내부
삼각지 브런치 카페 더수피


저희는 2층 가보고 싶어서, 1층에서 미리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메뉴는 찍지 못했는데, 수프, 에그인헬, 샌드위치, 파스타 등 간단한 브런치 메뉴들과 디저트, 음료가 있었어요!


2층에는 3-4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고 1층보다는 조금 넓었어요. 4인 테이블이 뷰나 위치가 가장 좋아 보였어요!

하지만 공간 자체가 크지는 않았기 때문에 작은 동네 카페 규모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삼각지 브런치 카페 더수피
삼각지 브런치 카페 더수피 2층


인테리어가 소소하게 이쁘죠? 뭔가 영국식 동네 브런치 카페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사실 인테리어 잘 모름)

벽이 차분한 아이보리 계열이고 옅은 민트색 같은게 참 편안하고 예뻐 보였어요.

삼각지 브런치 카페 더수피 2층 좌석



저희가 시킨 메뉴는 카페 더수피의 시그니쳐 브런치 메뉴인 ‘팟 파이(pot pie)’ 와 아이스라떼였어요.

팟 파이는 묽은 닭고기 스프가 담긴 그릇 위에 크로와상 같은 파이지가 올라간 스프 요리에요. 단품 메뉴로 이런 파이 스프를 파는 곳은 처음 봤네요. 아침이었고, 맛있을 것 같아서 시켜봤어요.

팟 파이 조리 시간이 좀 걸려서 남편은 게임하고 저는 멍때리고 있었더니 나왔습니다 ㅋㅋ


삼각지 브런치 카페 더수피 팟 파이 , 브런치 메뉴



파이 비쥬얼이 갠찮았어요!!

한 번씩 이런 수프 먹고 싶은데, 집에서는 못해먹거든요 떵손이라소…

파이를 마구마구 찢어봤더니 생각보다 묽은 스프가 나왔어요. 사실 메뉴 주문할 때 제대로 안 읽어서 이렇게 묽은 줄 몰랐는데, 나중에 보니 메뉴판에 묽은 닭고기 스프라고 써 있더라구요 ㅋㅋㅋ 암튼 상당히 묽은 스프가 나왔습니다.

삼각지 브런치 카페 더수피 닭고기 수프 팟 파이


닭고기는 닭가슴살 위주로 찢어져 있었고, 샐러리와 당근이 네모낳게 들어가 있었어요. 크림 + 후추 향이 가미된 맛이었고, 묽은 것은 제 스탈 아니였지만 파이지 찢어 먹는 재미는 있었답니다 ㅎㅎ

삼각지 브런치 카페 더수피 팟파이


단점은.. 당근이 너무 많다는것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편식쟁이고 저는 골고루 먹는 편인데, 익힌 당근은 요상하게 잘 안 먹어지더라구요. 더수피의 팟 파이에는 생각보다 많은 당근이 들어 있으니, 주문 하실 때 참고하세요🥲

삼각지 브런치 카페 더수피 팟파이


아늑한 카페 비주얼에 끌려 찾아가 본 삼각지 카페 더수피.

규모가 작아서 오래 있거나 큰 소리로 떠들기에는 맞지 않아 보였어요. 의자도 딱딱한 편..!

수프나 에그인헬 같은 간단한 브런치 드시거나 음료 마시러 마실 나가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




삼각지에 아기자기 플레이스가 많이 생기고 있어서 신나는 요즘이네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