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껄무새의 일상/맛있졍

[부산 해운대 맛집] 성게알 왕창!! 카이센동 맛집 ‘기요항’ (주차, 가격, 총평)

by 껄무새 2021.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껄무새입니다. 🦜

부산 여행가서 해운대 근처에서 먹었던 성게알 덮밥 강추드리려고 왔습니당.

핫한 곳을 잘 찾는 친구가 알려줘서 가 봤어요.


해운대 맛집 기요항 (기요항 해운대점)

기요항 해운대점

위치 및 영업시간

ㅇ위치: 해운대 신라스테이 1층
ㅇ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570번길 46 1층
ㅇ전화번호: 050-747-3830
ㅇ영업시간: 11:30~22:00
: 브레이크 15:00-17:10
: 화요일 휴무
ㅇ주차: 신라스테이 지하1층 주차 가능
*주의* 바로 앞에 야외 주차장이 있지만 거긴 유료에요!!! 지하1층에 주차하세요.

찾아간 이유

1. 지인이 추천 한 곳
2. 점심식사로 간단하면서 맛있게 먹고 싶었음
3. 해산물은 먹고 싶었지만 횟집은 조금 과했음
4. 네이버 후기 평점이 4.9 였음 ㅇㅁㅇ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하는데, 웨이팅 한다는 소문이 있어서 당일에 전화를 드려 봤어요.

30분 후(낮 1시) 예약 가능하다고 하셔서 4명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매장에 들어갈 때 체크인하는 기계가 조금 신기했어요.

사진은 못 찍었는데, 체온을 측정한 후 그 기계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절차였어요.


매장은 크진 않았지만, 다찌 좌석 + 4인석 합치면 꽤 많은 분들이 들어가실 수 있어보였어요.

다찌 자리에서는 혼밥하기도 좋을듯!!

부산 해운대 맛집 기요항 좌석


메뉴도 다양했어요!

기본 해산물 덮밥(약간 회덮밥 스탈) ‘기요항’,
성게알 올라가는 우니 덮밥 ‘우니동’
우니동에 게살 추가된 ‘제이타쿠동’

불맛, 연어, 고급 우니, 소고기 규동 등이 있었어요.

가격은 좀 사악해요,,, 🙈


부산 해운대 맛집 기요항 메뉴


저희는 우니동, 제이타쿠동 시켜봤어요.

음식 나오니까 사진 찍기 바쁜 우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 시국에 맞게 각자 음식, 반찬, 디저트까지 알차게 따로따로 나옵니다.



먼저, 제가 시킨 우니동!
게살 들어간 것도 궁금하긴 했는데, 잘게 찢어진 게살이 식감을 해칠까봐 저는 순수 우니동으로 시켰어요.

비주얼 완전 산더미죠?

그릇이 작아서 양도 적어 보였는데, 먹다보니 완전 배불렀어요 ^^

우니 향, 소스 덕분인지 비리지 않았고,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성게알 진짜 너무 좋아요……

성게알, 연어알, 사시미, 소라, 오이, 약간의 시소 향 등등 너무 제스탈이었어요.

부산 해운대 맛집 기요항 우니동


다음으로, 남편과 다른 일행들 모두가 시킨 제이타쿠동.

제가 시킨 우니동에 게살이 추가된 메뉴에요. 사진 비교해보시면 얘가 더 높습니당ㅋㅋㅋㅋ

그냥 게살 추가된 맛이에요 🙉

부산 해운대 맛집 기요항 제이타쿠동




먹는 방법 특이했어요 !

-간장에 와사비를 풀고
-해산물 위에 간장을 뿌린 다음
-밥이랑 해산물, 함께 나온 사시미 2점을 적당히 먹는다
-밥을 조금 남겨 놨다가
-오차즈께를 요청하면 국물에 말아주시는데, 그 때 남은 사시미 2점을 넣어서 완전히 익힌다은 국밥처럼 먹는다


해운대 맛집 기요항


마지막에 오차즈께 육수를 고를 수 있는데, 간장 or 생선이더라구요. 생선은 좀 무서워서 다 간장으로 골랐는데 약간 허연 국물이 생선 국물 같기도 했어요 ㅋㅋㅋ

약간 물릴것 같은 타이밍에 오차즈께로 먹으니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하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해운대 맛집 기요항 총평


퀄리티 좋은 해산물 덮밥이다.
ㅇ 성게알(우니) 환장하시는 분께 추천
주차 가능
친절하시다!!!
가격이 좀 부담스러울 수 있다.
ㅇ 하나의 음식으로 여러가지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점이 재밌고 독특하다
ㅇ 본격적인 횟집은 부담스럽고 해산물 땡길때 딱이다.





다른 부산 맛집들은 최상단 > 오른쪽 메뉴 > 맛있졍 카테고리에 있어용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