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껄무새의 일상/맛있졍

[부산 해운대 맛집] 미슐랭 출신 쉐프의 딤섬 맛집 ‘딤타오’ 다녀왔어요

by 껄무새 2021.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껄무새입니다. 🦜

부산 해운대 맛집으로 지인 두 명 이상에게 추천 받아 다녀온 딤섬 맛집 소개드려요!

미슐랭 스타쉐프 출신이 차리셨다는데, 웨이팅도 꽤 있다고 해서 이른 시간에 찾아 갔습니다!



부산 해운대 딤섬 맛집 딤타오

딤타오

위치 및 영업시간

ㅇ위치: 해운대역 뒷편 해리단길
ㅇ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25
ㅇ전화번호: 051-741-3638
ㅇ영업시간: 11:30-20:30
: 브레이크 15:00-1700
: 화요일 휴무
ㅇ주차: 따로 주차장은 없지만, 가게 앞에 대 놓은 차량이 있었음.

찾아간 이유

1. 지인이 추천 한 곳 (안 가본 곳이라고 함)
2. 줄 선다고 함
3. 미슐랭 출신이라고 함



그랜드조선 호텔에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도보로 이동했어요.

정말 더웠어여 ..😇

해리단길로 유명한 골목을 좀 지나 가다 보니, 나름 큰 길 옆 쪽에 좀 예쁜 집이 있더라구요.

그게 딤타오였습니다!

부산 해운대 맛집 딤타오 외관

웨이팅이 좀 있다고 하던데, 매장 앞쪽에 대기 가능한 공간이 꽤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저희는 5시 반 쯤 갔더니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외부에 자신 있게 걸려 있는 미슐랭 23년 경력
딤타오 쉐프님!!

부산 해운대 미슐랭 딤타오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우드 톤이었는데 뭔가 대나무 느낌이 난다고나 할까요? ㅋㅋ 깔끔했습니다. 테이블도 꽤 많았구요!

사진 속 만두통 있는 쪽에 요리하시는 모습이 중간중간 보입니다. ㅎㅎ

부산 해운대 맛집 딤타오 내부


홍콩에서 딤섬 먹는 느낌 나게 메뉴가 많았어요 먹고 싶은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저녁을 또 먹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ㅋㅋㅋㅋ 조금 참았습니다.

해운대 맛집 딤타오 메뉴


가지튀김
하가오
소룡포
완탕면


저희가 시킨 것은 이렇게 네 가지!


원래 가지튀김은 좀 먹다가 시키려고 했는데, 손 씻고 오는 길에 모든 테이블에 가지튀김이 있길래 시켜 버렸습니다 ㅋㅋㅋ

부산 해운대 맛집 딤타오 가지튀김


가지 튀김 사이에 새우살이 있는데, 바삭한 가지 + 부드러운 새우 조합 정말 맛있었어요.

조금 뜨거우니 식혀서 드세요^^..


해운대 딤타오 만두 가지튀김


곧 이어 소룡포, 완탕, 하가오까지 다 나왔어요!


해운대 맛집 딤타오

다 차려놓고 보니 홍콩이나 마카오 생각도 나네요^^

딤섬 안쪽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 새우살이 정말 오동통하게 가득차 있었습니다.

씹으면 탱글~ 한 그 느낌 있잖아요.

해운대 맛집 딤타오 하가오


다음으로, 소룡포!!

기대 많이 했어요. 정말 좋아하거든요🧡
숟가락에 얹어서 살짝 찢어 육수먼저 마시고 식혀서 먹으면-* 맛없없이죵?

함께 나온 간장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간장 식초 향이 조금 특이했어요. 뭔가 살짝 홍콩 현지가 생각나는 향이었습니다 ㅋㅋ

소룡포는 저에게는 그냥 무난무난!

해운대 맛집 딤타오 소룡포


완탕은… 조금 힘들었어요 🤦🏻‍♀️
현지 스타일의 향? 향신료? 많이 나는...

그래서 먹다가 미련 없이 남겼습니다.
강한 향을 못 견디시는 분은 비추 드려용 ><
그래도 안에 들어있는 새우 완자는 맛있어서 다 꺼내 먹었습니다!!

셰프님 뎨동해요



해운대 딤타오 메뉴


해운대 맛집 딤타오 총평!


ㅇ 귀여운 인테리어, 홍콩 스탈 주문서 추억 소환
미슐랭 기대만큼 엄청 특별하진 않았음
-인스타 맛집 st 스멜 킁킁
ㅇ 추천메뉴는 가지튀김
ㅇ 향신료에 약한 사람은 조심하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