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껄무새의 일상/맛있졍

파파존스 브라우니 ❤️

by 껄무새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껄무새입니다. 🦜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신쥐? ☺️
저희집은 파파존스 시켜서 #해리포터 정주행 했어요.

파파존스에서 처음으로 사이드 메뉴를 시켜봤는데요! 주객전도라는 유행어가 있을 정도로 피자보다 맛있었어요.

[파파존스 더블초코칩 브라우니]

소개드립니당 👍





주문 방법!
1. 파파존스 피자 접속
2. 원하는 피자를 담고
3. '사이드' 로 가신 다음 쭈욱 내리면 '더블초코칩 브라우니' 메뉴가 있어요. 그것도 담아주세용
4. 통신사 VIP 할인 (15%~30%) 받고 결제

파파존스 브라우니 시키는 법



왓챠로 해리포터 마법의돌 보고 있으니 피자가 도착했어요. 크리스마스 날이지만 코로나 때문인지 배달은 평소보다 오래 걸린 편이었어오 ㅠㅠ 60분 정도 걸렸답니다.

겨울 크리스마스 패키지 넘 기여워용🥳 위에 작은 상자는 브라우니, 아래 큰 상자는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집에 있는 미니 콜라도 2개 준비해줬구욤

파파존스 크리스마스 패키지






최애피자인 페퍼로니 피자!
날이 추워서인지 쬐금 식은 느낌이라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핫소스 파마산 챱챱 뿌려서 냠냠!

파파존스 페퍼로니 피자



브라우니를 빨리 먹고 싶어서 피자는 대충 해치웠어요.

두두둥 디저트 타임!!!
작은 상자를 열어보니 ㅋㅋㅋㅋㅋ 미국 스탈의 브라우니 한 판이 대령되어 있었습니다.

보통 한국 사람들은 한 조각 둘이 나눠먹고 그르지 않습니까???

파파존스 더블초코칩브라우니


맛은 어땠냐구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진짜 ㅋㅋㅋㅋ

꾸덕꾸덕하면서 사각형 모서리 부분은 바삭한 느낌이구요. 중간중간 초코칩이 씹혀서 단맛을 배로 느끼게 해줘요.

남편은 이것만 시키면 안되냐. 망했다 너무 맛있다. 핫초코랑 먹으면 더 맛있겠다.. 혼잣말 엄청 하더군요 😝

파파존스 브라우니


같이 들어있던 일회용 포크도 귀엽구용 ㅎㅎ



아이스크림이랑 먹으면 오지겠다 싶어서, 집에 있는 하겐다즈 모찌 아이스크림을 퍼서 올려봤어요.

아 이건 투게더나 엑설런트 각인데 집에 그 아이스크림이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ㅠㅠ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살짝 돌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먹으면 존맛탱 스멜이 엄청 날 것 같았습니다.

파파존스 브라우니 + 아이스크림 조합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없어서 20%정도 모자랐지만, 브라우니 자체 만으로도 너무너무 맛있는 사이드메뉴였어요!!

피자집 아니고 브라우니집으로 바꿔도 장사 잘 될 듯 ㅋㅋㅋ

조만간 피자 시켜 드실 일 있으시면 파파존스에서 브라우니 꼭 시켜보세요 😍
아이스크림 준비 필수!!

파파존스 피자와 브라우니





그럼 남은 몇시간도 메리크리스마스 되시고,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




***

구독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