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껄무새의 일상/사버렸졍

테슬라 모델Y 악세사리 '키팝'(키) 직구했어요! 귀여움 주의 (가격, 직구 방법)

by 껄무새 2021.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껄무새입니다. 🦜

 

설 연휴에 깜짝 오픈한 테슬라 모델Y를 주문하고 한 달이 넘었는데 아직 깜깜무소식이네요! 어차피 상반기 중 인도된다고 했으니 기다리는 즐거움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담아, 너무 갖고 싶었던 테슬라 악세사리인 '테슬라 키팝(Key Fob)'를 직구했어요. 사실 제가 한 건 아니고 짝꿍이.. . 테슬라 구매에 대한 쐐기를 확!! 박아버네요. ㅎㅎㅎ

 

 
전체 구입기는 아래 포스팅을 봐주세요 ~
https://honest-penguin.tistory.com/66

테슬라 모델 Y Long Range 구입기 -Time Line 정리 !! (인도일, 최종 보조금, 전기차 보조금 준비 서류 등

안녕하세요 껄무새입니다. 🦜 테슬라 모델Y 인도 날짜가 드디어 확정 되었어요. 바로바로 5/21(금) 입니다!! 2/12일에 처음 신청한 후로 3개월이 훌쩍 지나서야 받게 되었네요. 기념으로, 현재까지

honest-penguin.tistory.com

 

 

 

 

차 키는.. 자동차 사면 다 주는 거 아닌가? 하실 수도 있어요. 테슬라 모델3, 모델Y는 차키 대신 카드 형태를 창문가에 갖다대는 경우가 기본이라 우리가 생각하는 뭉툭한 차키가 기본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키를 직구한 이유? 

너무 귀여워서 입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

 

실물좀 보세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테슬라 악세서리 키팝 직구 실물

 

 

 

 

테슬라 키팝 기능이 무엇이냐?

- 주머니에 넣고 문 열면 키 터치 없이도 스르륵 열리고, 트렁크, 프렁크(앞쪽 트렁크), 호출기능 같은 것도 가능하게 한대요. 

 

 

가격이나 구매 방법은?

- 가격: $150, 미국내 무료배송 (한화로 16.9만원 수준)

- 테슬라 공식홈페이지에서 직구 하시면 돼요!!

  링크:  shop.tesla.com/ 

 

The Official Tesla Shop | Tesla

 

shop.tesla.com

   (국내 구매대행 업체들도 있지만, 가능하시면 직구 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애플샵처럼 워낙 심플한 구조라서요~) 

 

 

[초간단 직구 절차]

1. 테슬라 공식홈페이지 로그인 (가입 필요)

2. 악세사리 선택 후 장바구니 담기

3. Check-out

4. 배대지 주소 입력 (세금 고려해서 의류는 뉴저지, 나머지는 오레곤 추천) 

5. 결제 !! 

 

 

 

테슬라 키팝 직구 (테슬라 공식홈페이지)

 

 

 

 

 

 

 

집에 도착한 실물! 두근두근. 

뚜껑에 모델3라고 되어있는데, 모델3/모델Y 둘 다 되는 모델이에요. 차량 인도 받으면 페어링 진행하면 됩니다 !! 진짜 아이폰이랑 에어팟 같네요 ❤️

 

 

 

테슬라 모델Y 악세서리 키팝 직구

 

 

 

 

테슬라 모델Y 악세서리 키팝 직구

 

 

360도까진 아니지만, 궁금한 분들 위해서 동영상으로 이 귀여운 아이를 손바닥에 올리고 빙그르르 둘러봤어요! 테슬라 키팝 실물이 궁금하시다면 조금 도움이 될꺼에요!

 

 

테슬라 키팝

 

 

이게 뿅 하고 커진다고 생각하니 좀 재밌으면서도 설레요.. ㅋㅋ 얼마 남지 않은 상반기 테슬라 없이 언제까지 있을 것인가!! 주식 다시 오르길 기원해 봐야겠습니다.

 

====================

**번외

 

샵 들어가서 둘러보니 '테슬라 데낄라', 티셔츠, 충전기 등등 엄청 다양한 테슬라 악세사리들이 있었어요. 미국 살았으면 이것저것 시켜서 집에 놨을 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다행이에요.. 한국에 있어서... 

 

 

테슬라 데낄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