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껄무새의 일상/일상, 정보

네고왕 바른치킨 대세레드 먹어봤어요. (배민 할인쿠폰)

by 껄무새 2022.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껄무새입니다. 🦜

유튜브 네고왕에 광희가 컴백했네요 ㅋㅋ
1회가 ‘바른치킨’ 네고 편이라서 보다가
궁금해져서 시켜봤습니다.

바른치킨은 처음 먹어 본 내돈내산 후기에요!


네고왕 바른치킨


네고왕 x 바른치킨


네고왕 대상 메뉴는 대표메뉴인 대세레드!
치킨이랑 새우가 같이 있는 메뉴에요.

바른치킨 네고왕 대새레드 세트


할인 방법


배민에서 선착순 쿠폰 받았어요.
원래 22,900원짜리를 1만원 할인해서 12,9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점심에는 치즈볼,
저녁에는 떡사리를 서비스로 줘요.

배달은 안 되고 포장할 때만 적용 가능하더라구요.

바른치킨 네고왕 쿠폰 배민


소요 시간


주문했더니 40분이 소요된다고 나왔어요.
생각보다 오래걸리더라구요.ㅜㅜ

아무래도 네고왕 나온 다음이라서 인기가 많았을거라고 생각해서 아무렇지도 않았어요 ㅋㅋ


바른치킨 매장

30분쯤 됐을때부터 매장 앞에서 기다렸어요.
나오면 바로 가져가서 먹으려구!

매장에서 5분 정도 기다리니까 나오더라구요.
직원분이 참 친절하셨어용.

그리고 포장된 걸 들고 나오는데 완전 묵직했어요! 무게가 엄청 나가는 느낌?

바른치킨 배달의민족 픽업 포장


후기

집으로 빠르게 와서 먹어봅니다 ㅋㅋ
49번째 튀긴 닭이라는 표시도 있네요.
깨끗함을 강조하는게 느껴졌어요.

바른치킨 대세레드


무게에서 느꼈던것처럼 실제로도 양이 많았어요!

상자도 애초에 크고, 닭과 새우로 꽉차있었어요 ㅋㅋ

달콤한 간장향? 양념향도 좋았네요.

바른치킨 대세레드


네고왕 서비스로 받은 떡사리!
떡이 정말 쫄깃쫄깃하더라구요.

약간 단단한 떡들이 많은데, 여기는 정말 말캉거렸어요.

바른치킨 떡사리

떡은 양념된 부분에도 기본으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ㅋ

바른치킨 떡

다음으로 바른새우 시그니쳐인 새우!
작은 칵테일새우가 아니고 큰 새우였어요.
껍질까지 같이 있는..

바른치킨 새우


바른치킨 대새레드 새우

닭다리도 완전 크구요
살도 많았어요.
근데 튀김옷이 잘 부스러지더라구요 ㅠㅜ 벗겨지고 조각나고.. 그건 좀 별로였어요.

바른치킨 대새레드


근데 가장 큰 문제점(?) 은 너무 맵다는 점이었어요 ㅠㅠ

저희가 맵찔이긴 한데.. 매운맛이라는 정보를 아예 모르고 시켜섴ㅋㅋㅋ 엄청 습습거리면서 먹었네요.

남편은 매운거 저보다 못 먹어서 중간에 식욕을 잃었다구 했음.. 😭

결국 아래 사진처럼 많이 남겨버렸어요. 너무 아까웠답니다.

둘이 먹기엔 양도 애초에 많았던 것 같기도..

바른치킨 대새레드 네고왕




네고왕 통해서 만원 할인 받아서 먹어볼만 했던 것 같아요. 너무 매워서 저희는 다시 시켜먹지는 않을 것 같네요..ㅋㅋㅋ


<총평>

장점
1. 양이 많다
2. 양념 맛있는 편
3. 깨끗한 느낌

단점
1. 너무 맵다 (맵찔이,,)
2. 껍질이 좀 부스러져서 불편하고 좀 그렇다
3. 새우 껍질 까먹는게 좀 불편하다

반응형